Sales Community Portal


Sales Community Portal


경제활동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이 영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700만개 가까운 자영업자, 부부만 계산해도 1,400만 명이 됩니다.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기업마다 영업직원이 있고, 직접적으로 영업활동에 의한 경제활동을 하는 사람은 전 인구의 절반이상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좀 더 생각하고 정리하면, 모든 경제활동 인구는 영업직이라 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 식당에서 주문을 받는 직원에 의해 그 식당의 이미지는 각인되고, 한 기업 총수의 사생활에 관한 언론 보도 이후. 하루 사이 그 회사의 주가는 5% 하락했습니다.

기업의 CEO는 최고위 영업직원이고 안내데스크의 직원도, 식당의 주차요원도 영업직원입니다. 그래서 KSI는 세일즈를 대표하는 사이트를 구축하려 합니다.

하나. 보다 차별화된 내용의 on-line영업 교육 모듈을 준비하겠습니다.
첫 단계로, KSI는 off-line교육을 보완하는 Hybrid과정을 우선적으로 준비하여 교육의 효율성과 효과성을 극대화 하겠습니다. 병행하여, 좀 더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더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입니다.

둘, 세일즈 포털 구축 및 세일즈 커뮤니티를 통한 세일즈의 혁신을 주도할 것입니다.

monitor

Seller’s 프라자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