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업혁신그룹(Korea Sales Inovation Group)의
차별화된 세일즈 리더를 위한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많은 기업이 영업 조직의 역량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특히, B2B 영업의 임원 및 최고 경영층은 영업의 계획, 실행, 관리 프로세스에 대해 답을 찾고 있으나 영업 현장 은 이제까지 해오던 대로 Activity에 매몰되어 길을 잃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 어떻게 고객을 제대로 이해하고, 제대로된 관계를 확대할 것인가?
- 어떻게 가치 중심의 영업 활동을 하도록 할 것인가?
- 어떻게 솔루션 및 오퍼링을 지속적으로 혁신해 갈 것이가?
- 어떻게 시장접근 경로를 분석하고, 설계할 것인가?
- 어떻게 경쟁에서 승리하는 팀을 만들 것인가?
이런 고민에 대한 답을 만들고, 실행 역량이 기업에 내재화되기 위해선, 현장이 반영된 교육이 실행되고, 교육
내용이 실전에 적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제, 저희는 이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금번, 한국영업혁신그룹이 준비한 프로그램은 이론도 학문도 아닙니다.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B2B 영업의 혁신을 시도하는 대표적인 기업들과 함께 고민하면서 정립한 KSIGroup 고유의 실천 프로세스입니다.
저희는 '영업 분야의 리더'와 '영업 리더로 개발 중인 핵심 직원'에게 이 프로그램을 권장합니다. 더불어 새로운 교육이 실행되고, 성과로 연결되기 위해서는 최고 경영층을 포함한 경영층의 지원과 관심이 필수적입니다.
변화를 미루면 늦어지는 것이 아니라 도태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업은 모든 기업 활동의 마지막 방점이자 마무리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작의 끈입니다. 영업이 생산, 관리, 연구개발 기능만큼 혁신된다면 비즈니스
의 성과는 최소한 30%이상 달라집니다.
SMC (Sales Mastery Course) 과정 목표
기업의 영업 리더 및 리더 후보를 대상으로, 교육과 실습을 병행한 실전적 교육과정의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조직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Attributes을 갖추도록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교육 이수자들이 차별화된 Business Professional이 되고, 각 사에서 영업의 리더가 되어 조직의 혁신을 주도하는 주체가 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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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영업 리더 및 리더 후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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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교육과 실습을 병행한 실전적 교육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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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B2B영업의 핵심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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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 교육 및 W/S 후 실행 컨설팅 지원
I. 영업 혁신 / 실전 과정 Roadmap
II. 커뮤니케이션 스킬 Roadmap